소켓통신(TCP//IP)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
- 코딩/허접한 프로젝트?
- 2019. 4. 23.
순서
1. 아두이노에서 데이터를 받는다.
2. 받은 데이터를 PC(클라이언트)로 보낸다. (클라이언트생성)
3. PC(클라이언트)로 온 데이터를 라즈베리파이 (서버)로 보낸다. (서버생성)
4. 라즈베리파이 (서버)에서 DB를 구축한다. (Putty)
생각
- 대충 봣을땐 엄청 쉬워 보인다.....
- 클라이언트와 서버는 오픈소스가 있다 그걸 잘 수정 하면 데이터 송수신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.
- 라즈베리파이에서 DB를 어떻게 구축 할것인지는 생각해봐야 할것같다.
대략적인 그림 설명
위 사이트에 보시면 설명을 보실 수 있으며 아래에 제가 소켓 통신을 이용 하여 만든 프로젝트가 있습니다.
https://alisyabob.tistory.com/category/%EC%BD%94%EB%94%A9/%ED%94%84%EB%A1%9C%EC%A0%9D%ED%8A%B8%3F
위 카테고리에 잇습니당
층간소음 1~6까지 보시면 잘 설명 되어있습니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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