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켓통신(TCP//IP)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

    순서

    1.  아두이노에서 데이터를 받는다. 



    2.  받은 데이터를 PC(클라이언트)로 보낸다.  (클라이언트생성)



    3.  PC(클라이언트)로 온 데이터를 라즈베리파이 (서버)로 보낸다.   (서버생성)

     

    4.  라즈베리파이 (서버)에서 DB를 구축한다.  (Putty)


    생각
    - 대충 봣을땐 엄청 쉬워 보인다.....



    - 클라이언트와 서버는 오픈소스가 있다 그걸 잘 수정 하면 데이터 송수신을 쉽게 할 수 있을 것 같다.



    - 라즈베리파이에서 DB를 어떻게 구축 할것인지는 생각해봐야 할것같다.



    대략적인 그림 설명

    위 사이트에 보시면 설명을 보실 수 있으며 아래에 제가 소켓 통신을 이용 하여 만든 프로젝트가 있습니다.

    https://alisyabob.tistory.com/category/%EC%BD%94%EB%94%A9/%ED%94%84%EB%A1%9C%EC%A0%9D%ED%8A%B8%3F

     

    '코딩/프로젝트?' 카테고리의 글 목록

    손성진

    alisyabob.tistory.com

    위 카테고리에 잇습니당

    층간소음 1~6까지 보시면 잘 설명 되어있습니당

    댓글

    Designed by JB FACTORY